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해요

천국 혼인 잔치의 신부는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어머니하나님 [2]




아시나요?? 

2000년 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이미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알려주셨다는 사실을요!

 

 

 

예수님께서는 혼인 잔치의 비유로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다만 인류 인생들이 깨닫지 못했을 뿐입니다. 천국 혼인 잔치의 비유를 살펴보면, 천국은 혼인 잔치에 들어가는 것과 같으며, 혼인 잔치를 베푼 임금은 하나님, 신랑은 예수님, 청함 입은 손님은 성도들을 상징합니다(마 22장 1~14절). 

신부를 언급하지 않은 이유는 신부가 존재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등장할 시기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애초에 신부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신부가 주인공인 혼인 잔치를 천국으로 비유할 리 만무합니다.  요한계시록에는 예언의 때가 도래해 신부가 등장하는 모습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 계 19장 6~9절

 


하늘에서 내려오신 신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 영생 주시는 우리의 하나님 -

 

 


어린양의 아내인 신부가 등장함으로 비로소 혼인 잔치가 성사됩니다. 어린양은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하는(요 1장 29절) 동시에 성삼위일체로서 아버지하나님을 의미합니다. 신부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계 21장 9~10절)으로,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갈 4장 26절)로, 성경은 짝을 이루어 설명합니다. 

따라서 때가 되어 등장하는 혼인 잔치의 신부는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이 비유를 깨달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들이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복 있는 자들입니다. 그들이 복 받은 이유는 천국에 들어갈 자격과 아울러 영원한 생명을 얻기 때문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 계 22장 17절

 


성경 말미에는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이 생명수를 주시는 분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생명수는 영원한 생명에 이르게 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의미합니다.

 

 

https://watvmedia.org/ko/media/3rd-card-news

 

천국 혼인 잔치의 신부 아세요?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마태복음 22장 2절예수님은 천국을 혼인 잔치에 비유하셨습니다. 천국 혼인 잔치의 신부를 아시나요?

watvmedia.org

 

천국 혼인 잔치의 신부는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어머니하나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