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을 주는 글과사진

갓잇 송도점 멕시코 타코 전문점에 다녀 왔어요

 

 

당분간 더위가 계속 된다죠..? 어디 나가는 게 무서울 정도로 정말 더운 날씨예요! 얼마전 휴가기간이라 남편과 함께 남미 음식을 먹으러 갓었는데요! 남미 음식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떤 맛인지 궁금하기도 해서 갔었답니다. 갓잇(GOD EAT) 이라는 멕시코 타코 전문점인데 이미 지역 곳곳에 체인점이 있는 유명한 곳이었어요 ㅎ 제가 다녀온 곳은 인천 송도점이었어요!

 

 

 

 

 

처음이라 뭘 시켜야 될지 몰라서.. 남들이 시키는 걸로 먹기로 했어요! A,B,C 세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저희는 B 파히타 2인 세트를 시켰답니다. 사진으로 찍어봤는데요. 두번째 음식이랍니다!

 

 

 

 

 

추천메뉴 파히타 메뉴는 고기, 야채, 밥이 철판에 데워져 나오는데 또띠아에 싸 먹는 요리예요! 또띠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갓잇 음식 괜찮으실 것 같네요~ ㅎ 감자튀김과 나쵸도 나왔어요! 요것도 맛있었어요! 좋았던 건 또띠아를 4분의 1크기로 잘라서 주니까 먹기 넘 편했어요~ 새우도 탱글탱글~ 입에서 톡톡 터지는 맛이 넘 맛있었답니다!

 

 

 

 

 

가족들과 좀 특별한 외식을 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집이예요! 줄 서서 먹는 집이더라구요! ㅎㅎ 날씨 선선해지면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그리고 굿밤 되세요!

 

 

 

 

갓잇 송도점 멕시코 타코 전문점에 다녀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