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해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말씀하신 우리의 고향 - 유월절로 돌아가는 하늘나라




사람의 영혼은 어디서 왔을까?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 발견하는 우리의 근본

 

 

 

육신은 이 땅에서 났다가 이 땅에서 없어지지만, 영혼은 어디서 왔든지 온 곳으로 돌아가게 마련입니다. 그래서 성경 속 믿음의 조상들은 이 땅에 사는 것을 ‘타향살이’, ‘나그네 생활’이라고 고백했습니다. 곧 이 지상에 살고 있는 자신의 영혼이 고향을 떠나 타향에 나와있는 손님이라고 말한 것입니다.

 

 


다윗(David)과 야곱(Jacob)은 자신의 생애와 조상들의 생애를 가리켜 ‘나그네 생활’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나그네는 잠시 머무는 길손입니다. 즉 우리의 영혼이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얼마간 거처를 정하여 살다가, 언젠가는 고향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증거한 것입니다.

우리의 영혼은 이 세상에서 70~80년간 나그네로 살다가 고향으로 돌아갈 존재들입니다. 그렇다면 이 세상에서의 타향살이가 끝난 후 돌아갈 영혼의 고향은 어디일까요. 그렇습니다. 우리 영혼의 고향은 하늘나라입니다. 이 세상은 영혼이 잠시 머무르다가 떠나야 할 여관과 같습니다.

 

 

 

노아, 야곱, 아브라함, 다윗 등 모든 믿음의 조상들은 전(前) 세상 곧 영혼이 태어난 고향을 생각하고 동경했습니다. 수천 년간 전해 내려오는 선지자의 기록들은, 사람의 영혼이 전 세상에서 이 세상으로 잠시 외국에 와서 나그네 세상을 보내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은 우리의 영혼이 지구가 창조되기도 전에 이미 존재했었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영혼은 전 세상에서 천사였습니다(욥기 38:1~7,21). 그러나 우리들은 영혼의 고향인 하늘나라에 대해 기억하지 못합니다. 하늘에서 지은 죄로 신령한 눈이 가려져 하늘 본향을 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영혼이 죄의 허물을 쓰고 이 세상에 내려왔기 때문에 전 세상의 상태를 볼 수 없는 것입니다(이사야 59:2, 누가복음 15:3~7, 19:10). 

하늘의 죄 때문에 이 땅에 내려온 우리들은 우리의 죄를 회개하고 사함받지 않으면 우리 본향인 하늘나라에 영원히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 죄를 용서받고 다시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알려주신 새언약 유월절로 돌아가는 우리의 본향 하늘나라

 

 

 


우리 고향인 하늘나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죄 사함을 받아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의 죄 사함을 위해서 2천 년 전 친히 이 땅까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고통과 괴로움, 슬픔뿐인 자녀들의 삶을 보시고 새 언약으로 구원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 시대에도, 새 언약 지키는 백성들의 하나님이 되어주시겠다고 예언하신 대로 새 언약 진리를 가지고 성령과 신부로 오셔서 우리 하나님이 되어주시고 죄 사함을 주셨으며, 우리에게 이 복된 소식을 전 세계 모든 영혼들에게 전하여 구원의 축복을 나누도록 당부하셨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계 22장 17절

성령이신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외치고 계십니다. 저명한 신학자나 성경 연구가, 또는 아무리 지혜와 지식이 많은 사람이라도 생명수 주시는 아버지 어머니를 자기 힘으로 찾을 수 없습니다. ‘오라’고 부르신 하나님께로 나아가 생명수를 받아야만 잃어버렸던 천국을 회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안상홍님 세워주시고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에서 우리 영혼의 고향 하늘나라 가는 방법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시어 천국을 소망하는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말씀하신 우리의 고향 - 유월절로 돌아가는 하늘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