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해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는 천국혼인잔치 알고 계신가요?




2천 년 전 예수님은 천국을 혼인 잔치에 빗대어 말씀하셨습니다. 혼인이 성립되려면 반드시 신랑과 신부가 있어야 하죠! 그리고 잔치에는 신랑과 신부가 초대한 하객들도 있습니다. 즉 신랑, 신부, 하객은 혼인 잔치의 필수요소입니다.

 

 


마태복음 22장의 혼인 잔치 비유를 보시면 임금의 아들 곧 신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임금의 아들은 ‘하나님의 아들’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의미합니다(마가복음 1:1). 비유에는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손님들도 등장하는데, 그들은 하나님의 부름을 받은 성도들을 의미합니다(마가복음 2:18~20).

그런데 혼인 잔치의 꽃이자 주인공인 신부가 보이지 않습니다. 신부 없는 혼인 잔치는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런데도 예수님이 천국을 혼인 잔치로 비유하신 것은, 때가 되면 반드시 신부가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천국혼인잔치 비유의 비밀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신부는 누구이며 언제 등장하실까요..?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는 신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요한계시록은 예수님 승천 이후인 A.D. 96년경에 기록된 책입니다. 사도 요한은 예수 그리스도가 보여주신 계시들을 이 책에 모두 기록했습니다(요한계시록 1:1~2). 그중 천국 혼인 잔치에 대한 계시가 있는데, 2천 년 전 혼인 잔치의 비유에는 나타나지 않았던 신부가 등장합니다.

 

 

 

 

 

성경은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러 그 아내가 예비되었고, 더불어 이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성도들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어린양은 실제 양이 아니라 예수님을 가리키는 표현으로,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어린양은 다시 오시는 예수님 곧 재림 예수님을 의미합니다(요한복음 1:29, 히브리서 9:28). 

즉 요한계시록 19장에는 신랑, 신부, 손님 등 혼인 잔치의 모든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혼인 잔치의 신랑이 어린양으로 표현되었지만 실제 동물이 아니라 다시 오시는 그리스도를 상징했듯, 혼인 잔치의 신부 역시 성으로 표현되었지만 실제 건물이 아니라 하늘 예루살렘으로 상징되는 분입니다. 이 분에 대해 성경 갈라디아서는 다음과 같이 기록했습니다.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마지막 때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가 등장하여 성도들을 초청하시는 장면은 요한계시록 22장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생명수를 받으라 말씀하시는 성령과 신부는 혼인 잔치의 신랑과 신부 곧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뜻합니다. 

 

 

 

성경은 두 분의 초청에 응하는 사람들이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고 참석하는 하객으로서, 생명수를 받아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요한계시록 19:9). 천국 혼인 잔치의 비유, 그 속에 감춰진 비밀은 2천 년 전에는 등장하지 않았으나 마지막 때에는 등장하실 신부 곧 우리 어머니이십니다. 성경은 성도들을 구원할 어머니의 존재가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 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시어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는 천국혼인잔치 알고 계신가요?